뉴스

뮤직

엘리스, 새 앨범 'JACKPOT' 컴백 스케줄러 공개…다채로운 콘텐츠 예고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20.02.14 10:25

    엘리스 새 앨범 스케줄러 공개 / 사진: 후너스 제공
    엘리스 새 앨범 스케줄러 공개 / 사진: 후너스 제공

    엘리스(ELRIS)가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지난 13일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엘리스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는 26일 발매되는 네 번째 미니앨범 'JACKPOT'(잭팟)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해당 스케줄러에 따르면, 엘리스는 14일(오늘) 오후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이어 17일에는 새 앨범의 콘셉트를 담은 사진과 영상 A버전이 베일을 벗으며, 18일 인트로 영상, 19일 콘셉트 포토&영상 B버전, 20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21일 'This is me' 댄스 버전 영상, 24일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할 계획이다.


    앞서 엘리스는 래퍼 겸 보컬 이제이(EJ), 파워 퍼포먼스 담당 채정의 합류 소식을 전하며 7인조 재정비를 알렸다. 두 멤버의 합류로 더욱 탄탄한 체제를 갖추게 된 엘리스는 기존에 보지 못했던 색다른 변화를 예고한 만큼,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많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엘리스의 네 번째 미니앨범 'JACKPOT'은 오는 26일(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