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뉴이스트, 가온차트 4관왕 등극…'믿고보는 아티스트' 입증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20.05.21 16:37

    뉴이스트 가온차트 4관왕 / 사진: 플레디스 제공
    뉴이스트 가온차트 4관왕 / 사진: 플레디스 제공

    뉴이스트가 가온차트 4관왕을 기록했다.


    지난 11일 발매된 뉴이스트의 여덟번째 미니앨범 'The Nocturne'(더 녹턴)'은 가온차트 20주차(2020.05.10~2020.05.16) 집계 기준, 앨범 차트와 소매점 앨범 차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고 타이틀곡 'I'm in Trouble'은 다운로드 차트, BGM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믿고 보는 아티스트'임을 입증했다.


    특히 뉴이스트는 이번 앨범으로 전작인 'The Table'의 초동 판매량을 가뿐히 돌파하고 각종 음원 및 음반 사이트에서 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렸을 뿐만 아니라 지난 20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등 9년 차 아티스트의 막강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처럼 컴백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뉴이스트의 'The Nocturne'은 다양한 색채로 표현된 밤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인 만큼 뉴이스트의 한층 성숙해지고 과감해진 면모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메시지로 국내외를 막론하고 글로벌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뉴이스트는 치명적인 섹시미가 돋보이는 'I'm in Trouble' 무대를 통해 강렬한 이끌림을 선사, 차별화된 매력으로 음악 팬들의 취향을 저격해 앞으로도 계속될 이들의 다채로운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늘(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I'm in Trouble'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